아트라스BX 레이싱팀, 2010 CJ 티빙닷컴 슈퍼레이스 4전 본선 결과
상태바
아트라스BX 레이싱팀, 2010 CJ 티빙닷컴 슈퍼레이스 4전 본선 결과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1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라스BX 레이싱팀, 본선 결과 84 최해민 5위, 1 조항우 11위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아트라스BX 최해민 선수가 오늘 10월 17일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열린 CJ 티빙닷컴 슈퍼레이스 현대 제네시스 쿠페 클래스(배기량 3800급 클래스) 4라운드 경기에서 5위를 기록하였다. 한편 조항우 선수는 11위라는 다소 부진한 성적으로 종합 순위 1위 자리를 넘겨주게 되었다. 장순호 선수와는 종합 포인트 4점차이로 다음 5전에서는 30Kg의 핸디캡 웨이트가 적용된다.

아트라스BX 최해민 선수는 "초반 스타트에서 2위를 달리고 있다가 경쟁 차들과의 프론트 접촉이 있어 4위로 밀리게 되었다. 경기 중반에는 프론트 타이어 그립이 불안해졌기 때문에 후반 6랩 동안은 최대한 안전하게 달릴 수 밖에 없었다. 점점 레이스 페이스를 찾아가는 단계이기 때문에 이번전 셋팅을 베이스로 랩타임을 꾸준히 끌어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아트라스BX 조항우 선수는 "선수 통틀어 이번 전처럼 모든 상황이 안 따라주는 경기는 오랜만인 것 같다. 많은 문제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경기를 완주할 수 있었다는 것에 감사할 정도다. 종합 순위 1위를 지키지 못해 아쉽다. 하지만 시즌이 겨우 50%진행된 상황에서 4점 차이는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트라스비엑스 레이싱팀 모든 스텝들 수고 많았지만 재정비 후 다음전을 위해 차량 트러블 원인을 찾는 것이 숙제이다. 마지막으로, 후미에서 처음 대면한 선수들과의 경쟁도 무척 재미있었다." 밝혔다.


아트라스BX 이갑헌 치프는 "우선 최해민 선수가 페이스를 많이 찾은 것 같아 다행이다. 이번 경기를 거치면서 찾은 셋팅을 바탕으로 좀 더 세밀하게 조정을 한다면 다음 전에서 더욱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조항우 선수가 부진한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번 전 충분한 연습이 없어 적절한 셋팅을 잡지 못한 것이 첫째인 것 같다. 다음 전에서는 보다 충분한 연습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 다음 전 장소가 미정이지만 만일 새로운 경기장일 경우 조선수의 노하우가 십분 발휘될 것으로 믿는다." 4전 결과에 대해 소감을 밝혔다.

2010 CJ 티빙닷컴 슈퍼레이스 5전의 날짜와 장소는 아직 발표되지 않은 상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