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 BX, 2010 CJ 티빙닷컴 슈퍼레이스 4R 최해민 6위 조항우 15위
상태바
아트라스 BX, 2010 CJ 티빙닷컴 슈퍼레이스 4R 최해민 6위 조항우 15위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라스BX 레이싱팀 2010 CJ 티빙닷컴 슈퍼레이스 4R 예선 결과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아트라스BX 레이싱팀 최해민 선수가 오늘 10월 17일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열린 CJ 티빙닷컴 슈퍼레이스 제네시스 쿠페 클래스 (배기량 3800㏄급) 4라운드 예선에서 6위 기록했다.

참가 선수들이 40분간 주행하여 기록된 Best Lap Time에 의해 본선 그리드가 정해지는 방식이었다. 그 동안의 부진을 씻고 랩타임을 크게 앞당긴 최해민 선수의 본선결과가 긍정적일 것으로 전망된다. 예선은 S-오일 황진우 선수가 랩 타임 1분 00초 대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였다.

최해민 선수는 "우선 이번전을 위해 차량 셋팅을 대폭 바꿨는데 나한테 잘 맞았던 것 같다. 덕분에 랩타임이 많이 단축되었고 이를 베이스로 조금만 더 보완을 한다면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예선 선두권 랩타임이 불과 0.3초 차이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본선에서는 랩타임보다는 레이스 운영에 더욱 신경써서 1,2 단계 정도 더 올라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항우 선수는 "이번 4전 연습부터 계속 트러블이 발생했고 웨이트도 60kg로 줄었지만 적절한 셋팅을 잡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불안한 셋팅의 원인은 아직 찾지 못한 것 같다. 현재 2위와 포인트 차이가 별로 나지 않기 때문에 약간 걱정스럽긴 하지만 남은 3게임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 오늘 본선은 데이터 상으로 가장 안정적인 값으로 셋팅할 예정이다. 이번 경기도 스타트에서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그나마 같은 팀 최해민 선수가 점점 자기 페이스를 찾아가는 것 같아 팀 전체 분위기는 긍정적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