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참을 수 없는. 4MEN의 'Say I Love You' 뮤직비디오로 탄생
상태바
[채널NAC] 참을 수 없는. 4MEN의 'Say I Love You' 뮤직비디오로 탄생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1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솔직당당 서른 둘 싱글녀 ‘지흔’(추자현)과 일상이 지루한 내숭백단 품절녀 ‘경린’(한수연)의 일상에 찾아온 짜릿한 설렘을 담은 영화 '참을 수 없는.'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4MEN의 ‘Say I Love You’는 지난 9월에 발매하자마자 엠넷 주간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를 모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4MEN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배경으로 흐르는 영상은 네 남녀의 은밀한 시크릿 로맨스를 감각적으로 그리고 있다.


맘 먹은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는 32세의 ‘지흔’(추자현)은 홧김에 술을 먹고 벌어진 사건의 합의금으로 전세금마저 날리게 된다. 염치불구하고 신혼인 친구 ‘경린’(한수연)집에서 얹혀살며 친구의 남편 ‘명원’(정찬)과 불편한 관계를 지속하던 ‘지흔’(추자현)은 우연한 기회에 그의 진실된 모습을 발견한다. ‘지흔’(추자현)과 ‘명원’(정찬)이 서로의 마음을 열기 시작하는 순간이 노래와 함께 조화를 이루며 설레는 감정을 전해준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경린’(한수연)이 남편의 직장 후배 ‘동주’(김흥수)의 도발적인 유혹을 거부하지 못하고 시작되는 위험한 사랑이 펼쳐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4MEN의 매력적인 음색과 가슴을 파고드는 음율, 네 남녀의 사랑의 감정을 담은 감각적인 영상이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속 감각적인 영상과 4MEN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어우러진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참을 수 없는.'은 솔직 당당 32세 싱글녀 ‘지흔’과 내숭 백단 품절녀 ‘경린’, 그녀들의 일상에 찾아온 아찔한 유혹과 선택을 그린 시크릿 로맨스 영화로 오는 10월 21일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