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사무국 직원, 서포터즈들과 경남마라톤대회 참가
상태바
경남FC 사무국 직원, 서포터즈들과 경남마라톤대회 참가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11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경남FC 사무국 직원과 서포터즈들이 함께 모여 제 7회 경남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오는 17일 강원과의 경기 홍보전에 나섰다.


10월10일 창원종합운동장에서 서포터즈 20여명 등 약 30명의 인원들이 경남FC 유니폼을 입고서 대회 참가자들에게 다음 주말 홈경기 일정을 안내하면서, 우승을 위한 경남도민들의 열렬한 응원을 당부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서포터즈 중에는 태어난지 5달된 김태훈군이 유모차에 탄 채로 참가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경남FC 서포터즈 옥성배군은 ''우리 서포터즈들이 경기장 내에서만 경남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것이 아니라 장외에서도 구단에 도움을 주고 싶었다. 이번 마라톤대회는 더 많은 사람들이 축구센터에 모여 함께 응원에 참가해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참가했다. 오는 강원전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승리의 현장을 함께 하면 좋겠다''며 대회 참가의 의미를 설명했다.


경남FC 서포터즈들은 9일 서울원정에서 교통체증으로 인해 새벽4시에 창원에 도착했음에도 피곤한 몸을 이끌고 많은 인원이 참가해 그 의미를 더했다.


경남FC는 오는 17일(일) 오후3시 창원축구센터에서 도민구단 강원FC를 만나 연패 탈출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