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PEN E-P2 화이트와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 공개
상태바
올림푸스, PEN E-P2 화이트와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0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에서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의 기존 라인 중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PEN E-P2를 화이트 컬러와 100대 한정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올림푸스가 새롭게 출시한 ‘PEN E-P2 화이트’ 는 기존 E-P2 라인업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상이다. 이제 PEN E-P2 는 기존의 ‘블랙’과 ‘실버’에 이어 ‘화이트’까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이로써 올림푸스의 모든 하이브리드 카메라 라인(E-P1, E-P2, E-PL1)은 화이트 컬러를 구비하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E-P2 화이트 역시 올해 연말까지만 한정 생산하여 그 희소 가치를 더할 예정이다.

올림푸스는 E-P2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100대 한정으로 PEN 전용 가방인 ‘펜 쿠퍼(PEN-Cooper)’를 무료 증정한다. 브라운 컬러의 소가죽으로 제작된 ‘펜 쿠퍼’는 기존 PEN 스타일과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휴대성까지 극대화한 PEN 전용 가방. 소비자 가격은 15만원이다.

더불어 100대 한정으로 10월 말 출시되는 ‘PEN E-P2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E-P2 블랙 바디와 17mm 블랙 렌즈, 블랙 스피드 라이트(스트로보)로 구성된다. 국내에서는 100대 한정으로 만 판매될 예정이라 소장 가치가 높고, 현재 17mm의 경우 PEN 전용 렌즈가 실버 컬러만 구비되어 있어 블랙 바디의 컬러 매치가 아쉬웠던 PEN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작년 11월 출시한 PEN E-P2는 DSLR의 렌즈 교환성과 전문가적 화질은 물론 클래식한 디자인이 더해져 기존 PEN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 E-P2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은 그 인기에 힘입어 탄생된 한정판이다. PEN 전체 구매 고객 중 화이트를 구매한 고객은 무려 80%로 PEN 화이트의 인기는 국내에서 이미 입증된 바 있으며, PEN 라인업 중 유일하게 화이트가 없는 PEN E-P2에 대해 소비자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것.

이처럼 하이브리드 카메라 업계 중 최초로 ‘화이트’를 앞세운 컬러 마케팅으로 본격 하이브리드 카메라 시장의 문을 연 올림푸스. 이번에는 희소 가치를 앞세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로 다시 한번 하이브리드 카메라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 권명석 상무는 “이번 PEN E-P2 화이트와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기능과 디자인을 다양화하여 지금까지 하이브리드 시장을 창조하고 리딩해온 브랜드로서 최강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라인을 구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스타일과 가치가 업그레이드 된 PEN E-P2의 최첨단 기능은 그대로 유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