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10월 3일 'FC서울 어린이날' 이벤트 어린이 무료입장!
상태바
FC서울, 10월 3일 'FC서울 어린이날' 이벤트 어린이 무료입장!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29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E석, N석 무료 입장 이벤트 실시
어린이를 위한 캐릭터 밴드, 마술공연 등 다양한 행사 준비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FC서울이 어린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FC서울이 오는 3일(일) 오후 3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과의 홈경기를 ‘FC서울 어린이날’로 정하고, 어린이 무료 입장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FC서울은 축구를 좋아하는 어린이 꿈나무들에게 축구에 대한 재미를 일깨워주고, FC서울과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고자 ‘FC서울 어린이날’을 기획, FC서울 홈경기 무료관전은 물론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FC서울은 ‘FC서울 어린이날’을 기념해 경기장 안팎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밴드 공연과 마술공연, 장기자랑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경기장을 찾은 어린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3일(일) 개최되는 FC서울과 인천의 경기 관람을 원하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을 방문해, 별도의 입장권 구입 없이 경기를 관람하면 되고,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자 하는 부모님께서는 가까운 GS25 현금지급기나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를 통해 예매를 하면 보다 편안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