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美 상영철회 논란 일으킨 '파라노말 액티비티 2' 예고편 공개
상태바
[채널NAC] 美 상영철회 논란 일으킨 '파라노말 액티비티 2' 예고편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29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전미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며 21세기 미스터리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파라노말 액티비티'의 속편 '파라노말 액티비티 2'가 국내 공식 예고편을 공개하자 마자 압도적으로 검색순위 1위를 차지, 미스터리 신드롬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전편 '파라노말 액티비티'는 8살 때부터 정체불명의 존재를 느껴온 케이티와 그녀의 남자친구 미카가 이 존재를 밝혀내기 위해 자신들의 24시간을 카메라에 담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페이크 다큐 형식의 작품.


단 1만 5천 달러(한화 약2천 만원)의 제작비로 전세계 약 2억 달러 수익을 벌어들이고 역대 할리우드 최고의 수익률을 낳은 화제작인 이 작품의 속편 '파라노말 액티비티 2'는 등장부터 화제를 몰고 왔다. 북미에서 ‘트와일라잇’ 3편 '이클립스' 상영 전 공개된 '파라노말 액티비티 2' 예고편이 ‘너무 충격적이다’’너무 무섭다’는 관객들의 거센 항의가 이어져 텍사스 주에서 예고편 철회 해프닝을 겪은 것.


이러한 폭발적 관심과 반응은 인기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서 예고편 조회수 170만 건 돌파로 이어졌고, 공식 트위터 또한 오픈된 지 얼마되지 않은 현재 팔로워 1만 여명을 돌파, “예고편만으로도 섬뜩하다” 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국내에서 마침내 어제 네이버에서 최초로 예고편이 공개됨과 동시에, 영화종합검색순위 1위!예정작 순위 1위를 장악하고 1편도 나란히 2위로 검색순위가 뛰어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공식블로그는 오픈됨과 동시에 18만 명 방문자수 돌파를 기록하고 있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공식블로그, 네이버 영화채널, 공식 트위터에 압도적인 반응을 남기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않고 있으며 1편의 3 가지 결말에 대한 궁금증도 폭발하고 있다.


미카의 죽음과 함께 케이티의 타살, 자살(추정), 실종 등 오리지널 버전, DVD 버전, 스필버그가 참여한 극장 버전 등 총 세 가지 결말로 끝난 1편과 2편이 스토리가 어떤 연계성을 갖고 있는지 아직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파라노말 액티비티 2'의 예고편은 CCTV화면이 빠르게 전개되면서 비춰지는 아무도 없는 공간이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한다.


그리고 나타나는 갓난 아이와 개, 그리고 정체불명의 한 여자...무거운 정적과 정지된 화면, 그 속에 숨겨진 단서들까지 과연, 이번에는 어떤 사건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가속화시키는 이 예고편은 그 자체만으로도 전편을 압도할 충격을 예고한다.


역대 할리우드 최고의 수익률로 전세계 ‘파라노말’ 신드롬을 일으켰던 1편에 이어 예고편 공개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파라노말 액티비티 2'가 얼만큼 강력한 충격을 가져올 지 귀추가 주목된다. 10월 21일 전세계 동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