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전국을 사로 잡은 '무적자' 무대인사 영상 공개
상태바
[채널NAC] 전국을 사로 잡은 '무적자' 무대인사 영상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20 0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이미 개봉 수주 전부터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휩쓸며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은 '무적자'가 예매 1위로 상영을 시작, 한국영화 중 관객수 1위를 기록하며 추석 최강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개봉과 동시에 풍부한 드라마와 스펙터클한 액션에 대한 만족감이 강한 여운을 남기며 전국적으로 흥행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개봉을 축하하기 위해 오우삼 감독이 제작자로서 한국을 방문했을 당시 진행된 무대인사 장면을 담은 것으로,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송해성 감독과 주진모, 송승헌, 김강우, 조한선, 그리고 오우삼 감독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관객들의 환호와 호평은 물론 현장의 열기가 그대로 전해진다. 이러한 관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무적자' 팀은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에서의 깜짝 무대인사와 부산, 대구의 무대인사를 진행해 전국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전국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무적자'는 엇갈린 형제의 가슴 먹먹한 이야기를 담아낸 감동 액션 블록버스터. 세대를 아우르는 소재와 드라마의 힘으로 관객들의 찬사와 아낌없는 지지를 얻고 있다. 1520 세대에게는 가슴 절절한 드라마와 액션신 등에서 비롯되는 영화적 즐거움을, 3040 세대에게는 원작에서 느꼈던 아련한 추억과 향수를 전한다. 또한 중장년층 관객들에게는 ‘탈북’과 ‘분단’이라는 정서적인 아픔으로 다가가 공감을 이끌어 내는 등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요인을 두루 갖춰 추석 극장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로 다른 운명에 놓인 형제의 드라마를 가슴 절절하게 담아낸 '파이란''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송해성 감독의 연출력과 주진모, 송승헌, 김강우, 조한선 등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변신이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의 뜨거운 눈물과 진한 감동을 이끌어 내며 절찬 상영 중이다.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추석 극장가 흥행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