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영화 '방가?방가!' VIP시사회에 온 대한민국 스타들!
상태바
[채널NAC] 영화 '방가?방가!' VIP시사회에 온 대한민국 스타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17 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지난 9월 14일 8시 30분에 진행 된 영화 '방가?방가!'의 VIP시사회에는 기라성 같은 배우들과 유명 코미디언들의 대거 참석 속에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VIP시사에서는 영화 '방가?방가!'의 흥행을 기원하기 위해 참석한 배우들은 포토월에서 직접 영화 속 부탄인 ‘방가’의 귀여운 손 인사 포즈를 취했다.


충무로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통하는 설경구,류승룡,윤제문,고창석 등이 김인권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함께 했고, 공익 근무중인 김남길과 김래원까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해운대'에서 김인권과 함께 호흡을 맞춘 주인공들 이민기,강예원도 12년만에 첫 주연을 맡은 김인권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그 밖에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나타난 배우 김현주, 요즘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새침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박수진, 여고괴담 3인방 송민정, 장경아, 손은서도 함께했다. 코미디 영화답게 유명 코미디언들도 자리를 함께했다.


제작보고회에서 사회를 맡은 박지선 또한 그날 인연을 맺어 참석했으며,윤형빈,정경미 커플을 포함해 개그 콘서트 개그맨들이 대거 참석해 자신들보다 더 웃기고 재미있는 '방가?방가!'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개그맨 윤형빈은 “요즘 개그맨들 사이에서 안보면 안되는 영화라고 들었다.”며 '방가?방가!'에 대한 입소문을 실감케 했다.


극장을 가득 채운 웃음 소리는 끊이지 않았고, 영화가 끝난 후 스타들은 이구동성으로 ‘최고의 코미디 영화’,’김인권의 코믹 연기 대박’ 이라는 찬사를 보냈다.


언론시사회 직후, 언론 매체 및 영화 관계자들의 호평과 함께 일반 관객들의 기대감까지 높이고 있는 영화 '방가?방가'는 추석이 끝나고 9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추석 스트레스에 지치고 우울한 관객들을 한방에 웃길 핵폭탄급 코미디와 감동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