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17일 월드컵경기장역에서 팬사인회 개최
상태바
FC서울, 17일 월드컵경기장역에서 팬사인회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1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용호, 김용대, 최태욱, 최효진, 정조국, 이승렬 등 선수 6명 참가
퀴즈 맞히기, 레크리에이션 등 풍성한 이벤트와 친필 사인유니폼 등 선물 마련
17일(금) 오후 6시부터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에서 진행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FC서울이 축구장이 아닌 지하철역에서 팬들을 만난다. GS스포츠가 운영하는 FC서울은 오는 17일(금)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지하철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에서 팬감사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서울도시철도공사와 체결한 공동마케팅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팬 사인회는 주장 박용호 선수를 비롯해 김용대, 최태욱, 최효진, 정조국, 이승렬 등 FC서울의 주축 선수 6명이 참가한다.


FC서울은 이번 행사에서 사인회는 물론 FC서울과 관련된 여러 가지 퀴즈 맞히기와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행사장을 찾은 팬들에게 사인볼과 친필 사인 유니폼 등 여러가지 선물도 지급할 계획이다.


FC서울은 “올시즌 많은 팬들의 사랑 속에서, 6만 747명이라는 역대 프로스포츠 사상 한경기 최다 관중 신기록 수립과 함께 4년만의 컵대회 우승 등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현재 K리그에서도 홈경기 13연승과 함께 승점 1점차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며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이번 팬 사인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지하철역 팬 사인회는 FC서울을 사랑하는 팬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선수와 팬이 함께 어울려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