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드래곤즈, 스쿨어택 전남 드래곤즈 선수들이 학교에 떴다!
상태바
전남 드래곤즈, 스쿨어택 전남 드래곤즈 선수들이 학교에 떴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1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전남드래곤즈가 지역 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주기 위해 ''스쿨어택''을 실시했다.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삶의 또 다른 활력소를 제공하기 위해 전남드래곤즈 선수단이 마련한 행사로, 전남을 응원하는 지역의 젊은 팬들을 확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선수단은 9일 오후 3시 순천 강남여고와 광양 광영고를 찾았다. 강남여고를 찾은 선수단은 강당을 가득메운 학생들과 소녀들의 함성에 놀랐다. 사회자가 학교를 찾은 선수 한명 한명을 소개할 때 마다 내지르는 함성은 지붕이 떠나갈 정도였다.


선수들은 청백팀으로 나누어 학생들과 함께 파도타기, 줄다리기 등 다양한 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의 최고 하이라이트는 학생 대표 對 선수들의 댄스배틀이었다. 이날 참여한 이완, 정윤성, 지동원, 이준기 등 선수들은 여고생들 앞에서 그 동안 남몰래 갈고 닦은 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고 여고생들의 반응 또한 뜨거웠다.


행사 종료 후에는 각 반별로 사진 촬영에서는 학생들이 서로 선수들 옆에서 찍으려고 자리 싸움이 벌어질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어서 광영고를 방문한 선수들은 체육시간을 이용해 볼 트래핑, 드리블 묘기들을 선보였으며, 학생들과 함께 코끼리코돌고 페널티킥, 드리블 릴레이 등의 다채로운 게임과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완선수는 “여고생들이 이렇게까지 환영해줄지는 몰랐다. 정말 깜짝 놀랐다. 여고생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학생들에게 정말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수 있어서 행복했다. 경기장에서 다시 보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정형복 강남여고 교감은 “오늘 이러한 행사를 만들어주신 전남드래곤즈에 감사한다. 학생들이 공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또 다른 인성교육의 일환이라고 생각한다. 아마 학생들에게 있어 오늘 이 행사가 평생 기억에 남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담에 기회가 있으면 전교생이 참여하는 행사로 다시 한번 만나고 싶다. 그리고 전남이 올해 좋은 성적을 거뒀으며 바란다”고 선수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전남드래곤즈는 11월 경 다시 한번 다른 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는 스쿨어택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