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휴가 장병 홈경기 관람 기회 제공
상태바
FC서울 휴가 장병 홈경기 관람 기회 제공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1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서울, 국방부와 ‘휴가 장병 초청’ 마케팅 제휴
9월 11일(토) 대구와의 홈경기부터 2013년말 까지
매표소에 휴가증 제시,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관람기회 제공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김병장님~ 이번 휴가 때 FC서울 경기 보러 가실래요?” FC서울이 2013년까지 3년 동안 휴가를 받은 국군 장병들에게 FC서울의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FC서울은 국방부와 ‘휴가 장병 초청’ 마케팅 제휴를 맺고 2013년 말까지 FC서울의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하였다. 이번 협약은 평소 국군장병 복지 및 사회공헌에 대한 관심이 많은 FC서울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지속적인 복지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협약은 휴가 장병은 물론 가족 및 친구 등 동반 1인에게도 혜택을 제공하는 첫 사례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휴가를 받은 모든 국군 장병은 오는 11일(토) 7시 FC서울과 대구FC와의 홈경기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매표소에 휴가증을 제시하면 티켓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협약식은 9월 11일 대구와의 K리그 21라운드 경기 전 FC서울 정종수 사장과 국방부 김용기 인사복지실장이 참석하여 치러질 예정이며 FC서울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마케팅 제휴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준다는 계획이다.


휴가장병 무료티켓에 관한 문의는 전화(02-306-5050)나, 마케팅팀 트위터(@fcseoulmkt)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