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 국내 스마트폰 최초 핑크 컬러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S, 국내 스마트폰 최초 핑크 컬러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1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스마트폰 최초로 핑크 컬러 출시
빛을 받으면 반짝반짝 빛나는 펄 기법 적용해 여성스러움과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동시에
블랙, 화이트, 핑크 3색 컬러로 소비자 선택폭을 넓혀 국내 휴대폰 신기록 행진 지속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가 국내 스마트폰 최초로 핑크 컬러를 선보인다. 10일 국내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슈퍼 스마트폰 '갤럭시S(SHW-M110S)'에 '팜므 핑크' 컬러를 적용한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 출시된 스마트폰에서 핑크 컬러를 적용한 것은 갤럭시S가 처음으로, 지난달 선보인 스노우 화이트 컬러와 함께 여성과 신세대 소비자들에게 끈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 '핑크 팜므' 컬러는 세련되고 그로시한 느낌의 핑크 컬러에 빛을 받으면 반짝반짝 빛나는 펄 기법을 적용해 로맨틱한 여성스러움과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주어 자신만의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최근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 100만대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 S'는 블랙, 화이트, 핑크 3색 컬러로 소비자 선택폭을 확대해 국내 휴대폰 신기록 행진을 이어 간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 나면서 기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이나 컬러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확대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기능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써의 감성까지 갖춘 스마트폰을 지속 출시하며 스마트폰 대중화에 앞장서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팜므 핑크' 컬러 출시에 맞춰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인 아베다(AVEDA)와 공동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한정판 갤럭시S Aveda Special Edition Package를 출시하고, Aveda와 함께하는 Co-Branded 어플리케이션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