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김태희-양동근 듀엣호흡 삽입곡 '웃어요'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상태바
[채널NAC] 김태희-양동근 듀엣호흡 삽입곡 '웃어요'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0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그랑프리' 김태희의 청아한 목소리와 양동근의 개성 있는 랩, 제법 잘 어울려요!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스크린 속 가장 기대되는 커플로 네티즌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김태희와 양동근이 영화에 삽입된 곡‘웃어요’를 함께 불러 눈길을 모은다.


영화 삽입곡‘웃어요’는 극 중‘우석’(양동근)이 목표를 잃고 좌절한‘주희’(김태희)를 위해 불러주는 곡.‘우석’의 개성 있는 목소리와 밝고 희망적인 가사가 한껏 움츠렸던‘주희’의 마음을 위로하며 두 사람을 더욱 가깝게 만들어 주는 계기가 된다. 태양커플이 부르는‘웃어요’는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 위에 김태희의 청아한 목소리와 양동근 특유의 개성 있는 랩이 어우러져 세련된 느낌으로 재탄생 했다. 또한 노래 중간에 김태희와 양동근의 재미있는 대화까지 들을 수 있어 듣는 재미를 더한다.


노래와 함께 공개되는 '그랑프리'의 뮤직 비디오는 김태희와 양동근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자연스러운 모습과 함께 예고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영화 속 달콤한 로맨스 장면을 함께 담아내며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로 마주보고 장난을 치며 녹음을 하는 김태희와 양동근의 모습이 마치 '그랑프리'의 한 장면처럼 자연스러워 흐뭇한 웃음을 짓게 한다.


또한 기타 사운드와 아름다운 제주도의 풍광이 절묘하게 어울리며 아름다운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한다. 짧은 준비 시간이 아쉽다며 엄살을 부린 김태희는 녹음 당일, 매끄러운 노래 실력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버전으로 부르는 여유까지 부리며 스탭들의 박수를 받았다.

응원 차 녹음 현장을 찾았던 양윤호 감독은 하루 만에 일취월장한 실력을 선보인 김태희를 두고“역시 뭐든지 열심히 하는 성실한 배우”라며 만족스러워 했다. 태양커플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뮤직 비디오 공개로 '그랑프리'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