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영화 '무적자' 150일간의 무적 프로젝트 제작기 영상 공개
상태바
[채널NAC] 영화 '무적자' 150일간의 무적 프로젝트 제작기 영상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01 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로케이션, 대규모 폭발, 드라마 위한 액션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올 추석 유일한 감동 액션 블록버스터 '무적자'(감독:송해성, 제공:Formula Entertainment, 공동제공/배급:CJ엔터테인먼트㈜, 제작:핑거프린트㈜)가 150여일 간의 치열했던 촬영 과정을 담은 ‘무적 프로젝트 제작기’ 영상을 공개한다.


드라마에 영화적인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방법으로 현실감 있는 영상을 선택한 송해성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태국 로케이션의 어려움과 결과에 대한 만족감을 동시에 드러낸다. “쉽지 않은 작업이었으나 결과물에 만족”한다는 자신감에서 기대감을 부여한다. 더불어 스탭과 배우들의 인터뷰가 치열한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며 작품의 높은 완성도를 예고한다.


이어지는 영상에서 보여지는 대규모 폭파 장면과 총격 장면, 고공 촬영 등을 촬영하기 위한 준비과정과 촬영 중의 에피소드에서 단순한 액션만을 기대한다면 오산. '무적자'에 등장하는 모든 액션들은 단순히 스케일이나 역동성을 위한 것이 아니라 어긋난 운명 앞에 선 네 남자의 감정이 부딪혀 폭발하고 이것이 절정으로 치달아가는 것을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필요했음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같은 드라마를 위한 액션을 완성하기 위해 배우들은 부상을 무릅쓰고 열연을 펼쳤다. 인물들간의 미묘한 감정 차이에 집중하고 고민하는 송해성 감독의 연출 스타일과 의도를 파악한 배우들이 그 어느 때보다 캐릭터와 하나가 되어 인물의 감정선을 놓치지 않았기 때문에 생긴 결과이다. 열연을 펼친 배우들 중 한 명인 김강우는 “액션 안에서도 휴머니즘을 놓치지 않고 세상을 보는 새로운 시선이 놀랍다”며 송해성 감독의 탁월한 능력에 깊은 애정과 신뢰를 드러냈다.


배우와 감독, 모든 스탭들의 열정으로 탄생한 '무적자'는 엇갈린 형제의 가슴 먹먹한 이야기를 담아낸 감동 액션 블록버스터. 주진모, 송승헌, 김강우, 조한선 등 배우들의 열연과 변신, '파이란''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송해성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으로 빚어낸 페이소스 진한 감동의 드라마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월 16일 개봉해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