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쏘나타 '패셔너블 로드쇼' 개최
상태바
현대자동차, 쏘나타 '패셔너블 로드쇼'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26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나타와 슈퍼모델들의 화려함이 신사동 가로수길 행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010 슈퍼모델 10명이 쏘나타를 타고 신사동 가로수길 등을 거쳐 전주월드컵경기장까지 이동하며, 고객과의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는‘쏘나타 패셔너블 로드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목) 밝혔다.

쏘나타 5대로 이뤄진 로드쇼 행렬은 25일(수)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을 출발, 가장 먼저 신사동 가로수길에 도착해 역동적인 디자인의 쏘나타를 배경으로 화려한 미모의 슈퍼모델들과 함께 하는 사진촬영 기회를 길거리 시민들에게 제공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고속도로 이동 중 천안삼거리휴게소와 정안휴게소 두 곳에서도 슈퍼모델과의 포토타임 시간을 마련하는 한편, 2011년형 쏘나타를 전시하고 쏘나타의 화려한 외관과 우수한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하며 휴게소에 들른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했다.

현대차는 이날 2010 포스코컵 결승전(전북현대모터스 VS FC서울)이 열린 최종목적지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도 ▲쏘나타 전시 ▲관람객과 슈퍼모델의 포토타임 ▲쏘나타 경품제공 ▲차량구매상담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경기장에 도착한 슈퍼모델 일행은 야외 행사무대에 전시된 쏘나타와 함께 멋진 포즈를 연출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이어 열린 포토타임 시간에는 쏘나타를 배경으로 슈퍼모델과 관람객이 하나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무대 한편에 마련된 부스에서 차량구매상담을 실시함과 동시에, 하프타임 에는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세단 쏘나타 1대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를 가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패션계의 대표모델들을 초청해 절제와 파격의 미를 갖춘 쏘나타의 화려한 디자인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쏘나타 패셔너블 로드쇼’를 기획했다”며 “더불어 길거리 시민들과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까지 제공하며 의미있는 행사가 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쏘나타는 상반기 내수 베스트셀링카의 영예를 차지함은 물론, 6월 ‘오토퍼시픽社’가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역대 최고 점수를 기록하며 ‘오토퍼시픽 특별상’을 수상했고 최근에는 국내 차종으로는 최초로 미국 유력 자동차전문지 ‘컨슈머리포트’의 표지를 장식하며 해외에서도 월드 베스트 세단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