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23일부터 유소년클럽(강릉지역) 회원모집
상태바
강원FC, 23일부터 유소년클럽(강릉지역) 회원모집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2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축구를 이끌어갈 미래의 인재를 선발한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강원FC는 오늘(8월 23일, 월)부터 9월 6일(월)까지 강원FC 유소년클럽 회원을 모집한다. 해당 지역은 강릉으로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 남자어린이 120명을 모집한다. 학년당 20명씩 선착순 마감이다.


가입비는 15만원(상해보험비 포함)으로 강원FC 유니폼, 어린이 T셔츠, 어린이 모자, 축구화가방 등 푸짐한 회원용품을 지급한다. 참고로 최초 가입비 15만원 이외에는 추후 별도의 월/연회비 납부가 없다.


또한 강원FC 홈경기 관람이 가능한 어린이 연간회원권을 증정하며 선수단을 에스코트 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도 기다리고 있다. 기타 유소년 캠프, 강원FC 선수단과 함께하는 축구 클리닉 및 강연회 등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훈련은 강원FC 오렌지하우스가 위치한 강릉시 노암동 강남축구공원 내 풋살경기장에서 이뤄지며 팀별 세부 프로그램 및 교육시간은 회원가입 후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회원신청은 강원FC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이메일(take1020@gangwon-fc.com) 로 접수하거나 강릉종합경기장 내 1층 강원FC 강릉 사무국을 직접 방문해서도 가능하다.


강원FC 김원동 대표이사는 “강원FC 유소년클럽은 우선적으로 강릉에서 시작하게 됐지만 앞으로 18개 시군 전역에 걸쳐 활성화 시킬 계획”이라며 “이는 K-리그 구단 가운데 최초의 시도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이를 통해 미래 강원FC의 주인공이 될 선수를 발굴할 뿐 아니라 강원도 내 축구 저변이 확대될 수 있도록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