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이파크, FA컵 8강전 가벼운 마음으로 축구를 즐기자!
상태바
부산 아이파크, FA컵 8강전 가벼운 마음으로 축구를 즐기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17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A컵 8강전 부산 아이파크 VS 인천 유나이티드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부산 아이파크 축구단(단장 안병모)이 8월 18일 오후 8시에 펼쳐질 FA컵 8강전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 부산 축구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부산 아이파크 축구단은 지난 해와는 달리 리그와 컵 대회 모두에서 선전하고 있다. 리그는 6강 플레이오프 진입을 목전에 둔 7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FA컵 대회도 8강전을 앞두고 있다. 정규리그서 잠시 숨을 고르고 있는 부산은 이번 FA컵 8강을 바탕으로 다시 재도약을 기약하고 있다.

부산 아이파크 축구단은 이번 8강전을 동래구, 연제구민 초청의 날로 지정하고 해당 지역 거주민을 경기에 무료로 초청한다. 또한 입장권 2장을 구입하는 경우 3명이 입장 가능한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러한 행사는 부산 아이파크 축구단의 FA컵 4강 진출을 기원하며, 많은 부산 축구팬들이 최근 달라진 부산의 경기력을 지켜봐 주기를 바라며 기획되었다. 또 한 최근의 하락세를 팬들의 호응으로 이기겠다는 의지도 담겨있다.

부산 구단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산의 축구팬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친구들과 함께 축구장을 방문해 응원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이외에도 부산은 당일 경기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국내선 왕복 항공권, 제주도 승선권, 가족 식사권, 놀이공원 이용권 및 다양한 경품을 추첨 및 하프타임 이벤트를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8월 18일 오후 8시, 부산 축구팬이라면 축구장을 들러 부산이 만들어낼 후반기 반전의 시작을 목격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