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스튜디오 지브리의 최신작 '마루 밑 아리에티' 예고편 공개
상태바
[채널NAC] 스튜디오 지브리의 최신작 '마루 밑 아리에티' 예고편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1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마루 밑에서 인간 몰래 그들의 물건을 빌려 쓰며 살아가는 소인들이 있다는 설정을 바탕으로, 기발한 판타지와 모험을 선보일 스튜디오 지브리의 2010년 새 작품 '마루 밑 아리에티'가 10cm 소녀 아리에티의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루 밑 아리에티'의 예고편은 풀잎, 꽃 한 송이까지 하나하나 섬세하게 표현된 정원과 알록달록한 색감이 돋보이는 아리에티의 방을 통해 세심한 디테일을 선보이며 웰메이드 셀 애니메이션의 진수를 펼쳐 보인다. 그리고 예고편에 사용된 ‘아리에티의 노래’는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보는 이들의 오감을 사로잡으며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음악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이와 더불어 '마루 밑 아리에티'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이자 미야자키 하야오가 상상해온 세계가 펼쳐진 작품이라는 사실을 알리며 관객의 신뢰감을 더함은 물론 영화에 대한 기대감까지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 스토리를 담아낸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감성 판타지 애니메이션 '마루 밑 아리에티'는 오는 9월 9일(목) 국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