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의인화를 통한 친근감은 물론 ‘1+1’ 혜택까지
10월 7일 단 하루, 로얄푸딩 ‘1+1’ 행사로 만날 수 있어
총 2만 여명의 고객투표 중 1등으로 선발된 로얄푸딩, 제 1회 미스 PB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파리크라상(2009-2010년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NSCI 1위, 대표 최석원,www.paris.co.kr)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고객들이 참여하는 온라인 이벤트 ‘미스 PB선발대회’를 통해 매월 대표제품인 미스 PB를 선정, 고객들에게 원 플러스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미스 PB선발대회’는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제품을 의인화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재미있고 친근하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첫 번째 대회에는 로얄푸딩, 생수 오, 에그 타르트, 그대로 토스트 등 총 10개의 제품이 후보로 선정된 가운데 9월 9일부터 25일까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투표가 진행됐다. 투표에는 총 2만 여명의 고객들이 참가했으며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로얄푸딩이 제 1회 미스 PB로 선정됐다. 뒤를 이어 크림치즈호두빵(2등), 에그타르트(3등)가 뽑혔다.
 

미스PB로 선정된 ‘로얄푸딩’은 부드러움과 우유특유의 고소함, 최고급 카라멜의 달콤함이 돋보이는 파리바게뜨의 대표적인 디저트 제품으로 10월 7일 단 하루,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원 플러스 원(1+1) 행사로 만나 볼 수 있다. 10월에는 새로운 후보제품을 선정, 제 2회 미스 PB를 선정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는 빵, 케익 외 디저트, 생수, 음료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마음을 가장 사로잡은 제품을 선정해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 기대한다.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건강하고 친숙한 파리바게뜨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