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 eXP는 지난 12월 31일 개포동 그래텍 본사에서 동물단체 케어(공동대표 박소연, 전채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GOM eXP는 동물단체 케어(이하 케어)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동물 보호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GOM eXP는 1월 출시하는 자사의 신규 서비스 ‘펫스테이’의 수익금 중 일부를 동물보호 기금인 ‘펫스테이 펀드’로 조성해 케어에 기탁하며 케어와 함께 반려동물 보호를 위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펫스테이는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반려동물 돌보미 '펫시터'와 반려동물 주인을 매칭시켜주는 O2O 서비스다.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반려동물 관리 요건, 예약 정보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규정화된 가격과 ‘펫시터’ 교육제도, 상해치료보상제 등을 도입해 안심하고 반려동물을 맡길 수 있도록 지원하며 오는 1월 출시된다.

 

GOM eXP 곽정욱 대표는 “반려동물 1000만 시대, 반려동물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가 필요한 시점이다. IT 기업의 전문성을 살린 O2O 서비스 ‘펫스테이’를 통해 반려동물이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