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영화 '아저씨' 화제의 엔딩곡 'Dear'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채널NAC] 영화 '아저씨' 화제의 엔딩곡 'Dear' 뮤직비디오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1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개봉 첫 주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무서운 흥행세를 보이고 있는 영화 '아저씨'의 화제의 엔딩곡, ‘Dear’의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


오직 영화 '아저씨'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곡 ‘Dear’ 는 원빈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이 돋보였던 예고편에 삽입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후 영화의 엔딩크레딧 곡으로도 전격 결정되어 영화의 애잔한 여운을 더 짙게 해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지난 4일 디지털 음원이 출시된 것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전격 공개되어 곡의 인기는 날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극 초반 애잔하고 따뜻한 드라마와 소미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태식의 스펙터클하고 강렬한 액션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곡과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어 냈다.


특히 태식이 소미가 준 mp3의 이어폰을 귀에 꽂으면 곡이 시작되어 뮤직비디오 하나 만으로 또 하나의 드라마가 시작되는 듯한 절묘한 편집으로 보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영화 '아저씨'의 감각적이고 다이내믹한 영상과 어우러진 ‘Dear’ 뮤직비디오 공개로 영화와 노래 모두 관객들에게 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빈의 파격적인 변신과 액션이 돋보이는 2010년 최고의 수작 '아저씨'는 현재 절찬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