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FC서울전 승리로 시즌 첫 1위 등극 노리다!
상태바
전북현대, FC서울전 승리로 시즌 첫 1위 등극 노리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0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가자 1위!'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이철근)이 시즌 첫 1위 등극을 노린다.오는 8일(오후 8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FC서울과 시즌 2차전을 치르는 전북현대는 이날 경기를 반드시 승리로 이끈다는 계획이다.


이날 경기는 그야말로 K-리그 최고의 빅 매치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 1대 0의 승리를 거둔 전북현대는 최근 3년간 서울과의 맞대결에서 2승 3무 2패로 박빙의 승부를 펼칠 정도로 또 하나의 흥행카드로 떠오르고 있다.


승점 28점으로 2위를 기록중인 전북현대는 이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경우 30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FC서울을 꺾고 시즌 첫 1위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된다. 더욱이 이번 경기는 오는 25일 컵대회 결승전을 앞두고 치러지는 대결이어서 우승의 향방을 점쳐볼 수 있는 좋은 대결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대결에서 전북현대는 모든 전력을 다 쏟아 붓는다. '라이언 킹' 이동국이 부산전 퇴장으로 인해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는 점이 아쉽지만 로브렉과 이광재 등이 공격을 주도하게 된다. 특히 시즌 첫 맞대결에서 결승골을 터뜨리며 친정팀을 올렸던 심우연이 공?수에서 다시 한번 비상을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최고 용병 듀오 에닝요와 루이스가 중원에서 활발한 공격력을 선보여 서울의 수비를 흔들어 놓게 된다.


최강희 감독은 "이번 대결은 시즌 중반 가장 중요한 경기이다"며 "이동국선수의 공백이 다소 아쉽지만 로브렉이나 이광재가 있어 충분이 메울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여러모로 이번 경기는 최고의 대결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반드시 승리를 거둬 홈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