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패션 에디터들의 등용문 '지니 에디터' 5기 모집
상태바
차세대 패션 에디터들의 등용문 '지니 에디터' 5기 모집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2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지 에디터의 꿈, 나는 엣진에서 이뤘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패셔니스트들의 온라인 아지트 엘르 엣진(www.atzine.com)이 7월 27일(화)부터 오는 8월 22일(일) 까지 차세대 패션계를 이끌어갈 ‘지니 에디터’ 5기를 모집한다.


‘지니 에디터’란 엣진의 전용 매거진 편집 툴과 엣진 내 콘텐츠를 활용하여 패션, 뷰티, 스타일 등에 관한 자신만의 웹매거진을 만드는 엣진의 명예 에디터로, 엣진 런칭 이후부터 서울패션위크 취재, 엣진 타블로이드판 발간 등 패션계에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해 온 바 있다.


엣진은 지금까지 총 3100명의 ‘지니 에디터’를 배출해 냈으며, 국내 최고의 패션, 뷰티 전문 에디터 양성 교육과정으로 공인, 전문 에디터를 꿈꾸는 예비 에디터들 사이에서 상당히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5기로 선발된 지니 에디터들은 3개월 간의 공식활동 기간 동안 패션계 최고의 강사진들이 진행하는 에디터 전문 교육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활동 기간 중 제작된 콘텐츠가 우수 콘텐츠로 선정될 경우 전국단위로 배포되는 오프라인 잡지에 내가 직접 쓴 기사가 게재되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지니 에디터들이 활용하게 될 엣진 내의 매거진 전용 편집툴은 패션 에디터 전문 교육 업체인 ‘더 플레이 라운지(The Play Lounge)’에서 실제로 사용 중이며, 현재 여러 대학교 내 강의에서 해당 매거진 편집툴 활용을 검토하고 있을 정도로 그 우수성과 실용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 밖에도 세계 최고의 패션 잡지 엘르가 주최하는 VIP 파티 및 유명 패셔니스트들과의 만남, 핫한 패션, 뷰티 브랜드들의 브랜드 클래스와 브랜드 런칭 파티 참여 및 푸짐한 이벤트 참여 기회 등이 주어진다. ‘지니 에디터’ 과정을 모두 수료하면 스타들과 함께하는 ‘엣진 에디터 파티’ 참가 자격도 부여되며, 엘르와 엘르걸, 루엘, 에비뉴엘 등 국내 유수의 매거진을 발행하는 HEM KOREA 입사시에 주어지는 가산점 혜택도 매력적이다.


실제로 기존 1, 2기로 활동했던 지니 에디터 중 총 17명이 HEM KOREA에 입사, 에디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차세대 패션 에디터들의 업계 진출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할 등용문으로 평가 받고 있다. 지니에디터는 성별, 직업 상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요강은 엣진 홈페이지(www.atzin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