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최진행-최희섭 등 2010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출전 명단 발표!
상태바
이대호-최진행-최희섭 등 2010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출전 명단 발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2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7월 24일(토) 대구구장에서 개최되는 ‘한여름 밤 별들의 잔치’ 2010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올스타전 식전행사의 하이라이트인 ‘G마켓 홈런레이스’에 참가할 선수 명단이 확정되었다.


이번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참가자는 Eastern League의 박정권(SK), 김현수(두산), 이대호, 홍성흔(이상 롯데), Western League의 최희섭(KIA), 클락(넥센), 조인성(LG), 최진행, 김태완(이상 한화) 선수 등 9명이다.


1993년부터 시작된 올스타전 홈런레이스는 삼성 양준혁 선수가 초대 우승에 이어 통산 3차례 우승으로 SK 박재홍 선수와 함께 홈런레이스 최다 우승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올시즌 올스타전 홈런레이스는 지난해, 홈런레이스에서 각각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했던 이대호와 최희섭의 재대결, 그리고 9명의 출전 선수 중 유일한 외국인 선수인 클락이 2000년 우즈와 2002년 브리또에 이어 외국인선수로서는 역대 세번째로 홈런레이스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지 여부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G마켓 홈런레이스’는 예년과 달리 예선을 거치지 않고 7 아웃 단판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G마켓 홈런레이스’ 우승자에게는 상금 3백만원과 트로피를, 준우승자에게는 1백만원과 트로피를 수여한다. 아울러 홈런레이스 결승에서 가장 멀리 홈런 타구를 날린 선수에게는 DSLR카메라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