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노련하고 깊이 있는 연기 '아저씨' 캐릭터 영상 공개 [채널NAC]
상태바
김새론, 노련하고 깊이 있는 연기 '아저씨' 캐릭터 영상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1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아저씨'가 원빈의 소녀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소미’의 캐릭터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였다.


극 중 태식(원빈)의 단 하나뿐인 친구인 소미는 엄마의 보살핌도 받지 못한 채 친구도, 주변 사람들도 반기지 않는 외톨이 소녀. 소미를 연기한 김새론은 영화 '여행자'로 한국 배우 최연소로 제 57회 칸 영화제 공식부문에 초청받아 완벽한 감성 연기로 해외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한국의 다코다 패닝으로 급부상했다. 김새론은 '아저씨'에서 원빈에게 뒤처지지 않는 뛰어난 존재감과 섬세한 내면연기를 선보였고, 이번에 공개되는 캐릭터 영상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아저씨'는 아픔을 겪고 세상을 등진 채 외롭게 살아가던 아저씨가 범죄 조직에 납치된 유일한 친구, 옆집 소녀를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액션드라마. 본예고편과 본포스터가 공개되자 개봉예정영화 검색 1위를 차지하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아저씨'는 오는 8월 5일 개봉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