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하고 색다른 복수극 '악마를 보았다' 메인 예고편 공개 [채널NAC]
상태바
강렬하고 색다른 복수극 '악마를 보았다' 메인 예고편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1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티저예고편 최초 공개만으로도 각종 포털의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 올 여름을 후끈 달굴 기대작임을 여지없이 보여줬던 '악마를 보았다'(제작 페퍼민트앤컴퍼니,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가 드디어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은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짐작하게 했다.


티저예고편이 살인마 경철(최민식)의 섬뜩한 모습과 함께 약혼녀를 잃은 수현(이병헌)의 복수의 시작을 보여주는데 집중했다면 메인예고편은 두 사람이 벌이는 본격적인 광기의 대결을 보여준다. 눈이 곱게 쌓인 인적 드문 거리, 그리고 처참하게 살해 당하는 여자. 약혼녀를 잃은 수현은 직접 용의자들을 찾아 나서고, 드디어 그 범인이 경철임을 알게 된다. 처절한 복수를 행동에 옮기는 수현과 상대가 누구인지, 영문도 모른 채 끊임없이 응징을 다하는 경철. 하지만 이것은 복수의 시작일 뿐이다. “기억해 둬. 점점 끔찍해 질 거야.” 라며 더욱 지독해질 복수를 예고하는 수현과 이에 “재밌네, 어디 한번 해 보지 뭐.” 하고 게임처럼 받아 들이는 경철. '악마를 보았다'에서는 두 남자의 지독하고 끝을 알 수 없는 대결이 이어진다.


연쇄살인마에게 살해된 연인의 복수를 위해 상대에게 죽기 직전까지 고통을 가하고 놓아주기를 반복하는 남자, 그리고 난생 처음 대등한 적수를 만나 받은 고통을 더 큰 고통으로 되갚으려는 연쇄살인마. 복수의 이름으로 서로 고통을 주고 받는 지독하고 잔인한 대결은 긴장감은 물론 기존의 복수극과는 확연히 차별적인 통쾌함과 재미마저 선사한다.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불같이 뜨거운 광기를 뿜어내는 최민식과 복수를 하면서 점점 서늘해지는 차가운 광기를 보여주는 이병헌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고편 정말 사람 미치게 하네요.” (네이버 카이시엔), “악보...본예고편...정말 장난 아니네요....겁나게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ㅎ” (다음 뜨거운 감자), “정말 뜨겁게 독한 놈 하고 차갑게 독한 놈의 싸움이네요” (다음 그냥지나가는놈), “티저 예고편도 대단했었는데, 본 예고편은 티저 예고편을 압도할 정도네요.; 할말을 잃었습니다.T_T;;;” (네이버 repay), “예고편을 보는 것만으로 공포감과 긴장감이 가슴 속에 사무쳐 옵니다.” (다음 sanyaso), “와....한동안 멈춰있게 만드는 영상이네요. 예고편만으로도 이렇게 강렬한데 ㄷㄷ... 대사들이 정말..끝내주네요 ㅠㅠㅠ” (다음 음표) 의 댓글로 영화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영상과 스틸이 공개될 때마다 매번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올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악마를 보았다'. 살인을 즐기는 연쇄살인마(최민식 扮)와 그에게 약혼녀를 잃고 그 고통을 뼛속 깊이 되돌려주려는 한 남자(이병헌 扮)의 광기 어린 대결을 보여줄 김지운 감독의 스릴러 '악마를 보았다'는 2010년 8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