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360 NXE (New Xbox Experience) 소개
상태바
XBOX 360 NXE (New Xbox Experience) 소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8.11.14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년 11월 19일 부터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XBOX 360의 새로운 대시보드 시스템 NXE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의 3년간 유지되고 있던 메인 인터페이스를 완전이 탈바꿈 해버리는 방식으로,
SONY社의 PLAYSTATION3 와 NINTENDO社의 Wii의 메인 인터페이스의 장점만을 채용한듯한 인상으로,
기존의 딱딱한 메뉴 이용방식을 Wii의 방식처럼 아바타 시스템으로 개선하고, PLAYSTATION3 하드 인스톨 방식을
채용하여 두가지 토끼를 한번에 잡는 Microsoft社의 XBOX 360의 메뉴 인터페이스가 되는 것이다.


이번 XBOX 360 NXE의 업데이트는
XBOX 360을 정식 제품으로 소유하고 있으며, 초고속 인터넷의 환경에 하드 디스크나 256MB 이상의 메모리 등
저장 장치를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NXE를 이용할수 있다.
다만 일부 기능의 경우 하드 디스크가 필요할 수 있으며, XBOX LIVE GOLD 회원 자격 및 추가 요금이 부가될수 있다.
시스템 요구 사항은 http://xbox.com/live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 제품 역사 상 최초로 무료 소프트웨어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NXE는 더 많은 재미와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참신한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NXE의 새로운 기능
◎XBOX 360으로 즐기는 파티
◎게임 민주주의 동참
◎XBOX 360으로 표현되는 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의 중심



XBOX 360으로 즐기는 파티 : XBOX 360을 통해 가상의 파티를 만들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수도 있다.

게임 민주주의에 동참 : XBOX 360은 누구나 XBOX 360용 게임을 만들어낼 수 있는 유일한 비디오 게임기다.

XBOX 360으로 표현되는 나: 직접 꾸밀 수 있는 애니메이션 아바타로 나만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보자. 아바타를 멋지게 꾸며서 전 세계 친구들과 파티를 여는 것도 가능하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의 중심 : NXE는 비디오 게임기 중 가장 많은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컨테츠를 제공한다.(국가별 제공 사항은 차이가 있음)


// 해당 사진들은 무단 배포 및 전재를 금하며, 각각의 사진들에는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
<저작권자(C)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