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T-money, 온라인 도서 구매 이벤트
상태바
모바일 T-money, 온라인 도서 구매 이벤트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3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0일까지 인터넷 서점에서 모바일 T-money 결제하면 혜택 제공
결제 금액별 최대 2만원 캐시백 혜택, 9명 추첨 아이패드 경품 증정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주)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는 SK텔레콤(대표 정만원), KT(회장 이석채)와 함께 인터넷 서점에서 모바일 T-money(티머니)로 도서를 구매하면 최대 2만원의 캐시백과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주는 ‘모바일 T-money 온라인 도서 구매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 서점과 쇼핑몰 등에서 온라인 결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T-money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바일 T-money 이용 고객이 이벤트 기간에 온라인 교보문고, 도서11번가, 알라딘에서 모바일 T-money(SKT Tcash, KT티머니)로 도서를 2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모바일T-money로 결제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총 9명을 추첨해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모바일 T-money 첫 결제 시에는 티머니 2천원 충전권을 주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모바일 T-money는 휴대폰 유심(USIM)칩에 티머니 기능을 탑재해 교통결제와 전국 5만여 개 유통점에서의 소액결제 및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통합 결제수단이다. 대중교통은 물론 GS25, 훼미리마트 등의 편의점 8천여 매장과 에뛰드하우스, 미스터도넛, 피카디리 영화관, PC방, 롯데월드, 교보문고, 고궁 등의 입장, 대학 캠퍼스, 무인기기 등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또 인터넷 서점을 비롯한 온라인 싸이월드, G마켓, 11번가, 넥슨 등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온라인 결제에 모바일 티머니 사용이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모바일 T-money는 3G(WCDMA) 휴대폰만 있으면 각 이동통신사에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이동전화 가입 시 금융 기능이 지원되는 유심(USIM)이 있는 휴대폰에 모바일 프로그램을 다운(SKT **7700+NATE 접속, KT **0088+SHOW 접속) 받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 T-money는 오프라인 충전소를 방문하지 않고도 휴대폰 상에서 잔액 부족 시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다. 또 은행계좌나 신용카드와 연동,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충전되는 자동충전서비스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