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미국 내 휴대폰결제 본격 실시
상태바
다날, 미국 내 휴대폰결제 본격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24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등 온라인 사이트에 휴대폰결제 서비스 본격 상용화 시작
다날, 미국 내 휴대폰결제의 안정적인 안착에 주력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다날(www.danal.co.kr, 대표 박성찬)은 미국 휴대폰결제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날은 지난 20일부터 미국 현지법인인 DANAL, Inc.가 게임 등 유명 온라인 사이트에 다날의 미국 내 휴대폰결제인 BilltoMobile™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버라이존 와이어리스(Verizon Wireless) 사용자는 미국 온라인 사이트에서 다날 휴대폰결제를 통해 디지털 컨텐츠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게 되었다.


휴대폰결제를 미국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 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고 밝힌 다날은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위해 현재 현지 유명 온라인 게임 및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활발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날 박성찬 대표는 “미국 소비자에게 휴대폰결제는 온라인 상거래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며 “10년 전 한국에서 세계최초로 휴대폰결제를 선보였을 때와 마찬가지로 소비자들이 실제로 서비스를 사용해 보고 휴대폰결제의 편리성과 안정성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면 휴대폰결제가 미국 디지털 컨텐츠 시장에서 주요한 결제 수단이 되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말했다.

한편 2009년 5월 미국 최대 이동통신사인 버라이존 와이어리스(Verizon Wireless)와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계약한 다날은 지난 3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CTIA에서 휴대폰결제 런칭을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