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5월 홈경기 그룹사 이벤트 실시와 어린이 야구교실 개최!
상태바
롯데 자이언츠, 5월 홈경기 그룹사 이벤트 실시와 어린이 야구교실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09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경기 승리시 영화관람권,도너츠,커피가 단돈 1천원에
전국 어린이를 대상으로 5개월간 자이언츠 야구교실을 개최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롯데 자이언츠(代表理事 蔣炳守)는 5월 한달간 롯데그룹 계열사인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크리스피크림도너츠(KKD), 엔제리너스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한달간 롯데자이언츠가 홈경기에서 승리한 다음날 참여사 상품을 단돈 1천원에 판매하는 것으로 이에 해당되는 상품은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 KKD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1/2더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1잔)이다. 단, 승리일 홈경기 야구관람권 소지한 고객에 한해 실시한다.


또한 오는 10일(월)부터 전국 어린이를 대상으로 5개월간 롯데홈쇼핑과 롯데리아가 함께하는 자이언츠 야구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주 1회 강습으로 진행되며 매달 사직야구장(부산), 공릉 유소년 야구장(서울)에서 각 40명씩 총 80명으로 구성해 5월, 6월, 7월, 8월, 10월 동안 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7월과 8월은 롯데상동야구장에서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롯데홈쇼핑 홈페이지(www.lotteimall.com)와 롯데리아(www.lotteria.com)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사연을 담아 응모할 수 있고 매월말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리아 자이언츠 야구교실’은 초등학교 4~6학년(만10~12세)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모든 강습 참가자들은 야구 클리닉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기념품과 수료증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