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5월 7~9일 두산전 패밀리시리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롯데 자이언츠, 5월 7~9일 두산전 패밀리시리즈 이벤트 진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06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산림청과 함께하는 ‘숲사랑 산불예방’ 캠페인 실시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롯데 자이언츠(代表理事 蔣炳守)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오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열리는 두산베어스와의 3연전에 가족단위 팬을 위한 패밀리시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연전(7~9일)동안 사직구장을 찾는 가족 단위의 입장객을 대상으로 즉석사진(폴라로이드) 촬영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8일(토)에는 사랑의 프로포즈 ‘아빠, 사랑해요’ 이벤트를 개최한다. 구단홈페이지에 부모님에 관한 특별한 사연을 남긴 팬 중 일부를 사직구장에 초청하고 경기 관람 후 부모님과 함께 리무진을 타고 귀가시키는 이벤트다.


한편 9일(일)에는 한국 사회의 새로운 구성원인 다문화가정 50명을 사직구장에 초청하고 구단 홈페이지 및 현장 신청을 통해 선정된 가족 단위 팬들과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부자(父子)간 <도전, 더블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7일(금) 열리는 두산베어스와의 사직 홈경기를 맞아 남부지방산림청(청장 이창재)과 함께하는 ‘숲사랑 산불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세계적으로 인간의 활동에 의한 온실가스의 증가로 지구표면 온도가 높아지고 이에 따른 기후변화로 한반도를 비롯한 지구생태계가 변화되고 있다. 따라서 롯데자이언츠는 남부지방산림청과 함께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해 유일한 탄소흡수원인 ‘숲’을 산불, 산림병해충, 산림훼손 등으로부터 보호해야 된다는 내용을 알리고자 입장관중에게 홍보용 볼펜을 배포하고 장내 현수막을 설치하며 사직구장 야외광장에는 산불예방 캠페인 부스를 설치한다.

또한 경기 전 그라운드에선 이창재 남부지방산림청장이 저탄소 녹색성장과 롯데자이언츠의 2010시즌 우승(V3)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식수용 기념 묘목 3그루를 장병수 롯데자이언츠 대표이사에게 전달한다. 식수용 기념 묘목은 경북 봉화군에 자라고 있는 금강소나무이며 식수일은 추후 결정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이창재 남부지방산림청장이 시구행사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