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4월 28일 '챔피언데이' 진행 및 5월 경기일정 포스터 발행
상태바
롯데 자이언츠, 4월 28일 '챔피언데이' 진행 및 5월 경기일정 포스터 발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2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드 유니폼 입고 우승 기원, 입장요금 50% 할인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롯데 자이언츠(代表理事 蔣炳守)는 오는 4월 28일(수) 오후 6시 30분에 열리는 넥센히어로즈와의 사직 홈경기에 “챔피언데이”행사를 진행한다.

챔피언데이는 지난 2006년부터 당구단이 최초로 모든 선수단이 84년, 92년 우승 당시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서는 우승 기원 행사로 올시즌에도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홈경기에 실시한다.


이 날 행사에서는 올드 구단기를 게양하고 선수단은 당시의 푸른색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한다. 또한 전광판의 선수등장 사진은 복고풍 컨셉으로 표출된다. 한편 입장요금은 기존 요금에서 50% 할인 적용하며 스카이박스는 제외다.

또한 27일에는 롯데 자이언츠 5월 경기일정 포스터 600매를 발행했다. 5월 경기일정 포스터는 ‘자이언츠걸’ ‘해은’양이 선데이 유니폼을 입고 등장하며 개인 프로필과 함께 5월 홈경기 일정, 입장요금 안내 등이 실려 있다.

포스터는 사직구장 주변상권을 비롯해 부산은행 시내 각 지점 그리고 롯데리아,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각 매장 등으로 배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