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한채영 주연 '인플루언스' 예고편 전격 공개 [채널NAC]
상태바
이병헌-한채영 주연 '인플루언스' 예고편 전격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1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hanu@nacpress.com ] 이병헌, 한채영과 이재규 감독의 만남, 그리고 명품 배우 총출동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미스터리 디지털 블록버스터 '인플루언스-The Influence'(제작 리얼라이즈 픽쳐스/ 윈저 엔터테인먼트/ 제공 윈저 엔터테인먼트)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스터리 디지털 블록버스터 '인플루언스-The Influence'의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인플루언스-The Influence'의 전체 스토리를 담은 프로젝트 예고편.


‘DJC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라고 말하는 미스터리 가이더 W(이병헌)의 장면으로 시작되는 이 예고편을 통해 미스터리 공간 DJC를 중심으로 앞으로 펼쳐질 김우경(전노민), 최동훈(김태우)의 운명적인 선택을 지켜볼 수 있다.


영화의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이병헌의 카리스마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초반에 이어 예고편의 후반, 빠르게 편집된 W(이병헌)와 J(한채영)의 100년 전 모습은 시공을 넘나들며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의 기로에 놓인 사람들을 안내하는 두 사람의 과거에 감춰진 비밀을 살짝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더욱 자극시키고 있다.


감각적 영상과 출연배우들의 호연을 확인할 수 있었던 짧지만 강렬한 예고편 공개로 디지털 영화 '인플루언스-The Influence'에 쏟아지는 관심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인플루언스-The Influence'는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에서 윈저 엔터테인먼트라는 이름으로선 보이는 작품으로 3개의 에피소드, 총 60분 러닝타임의 디지털 영화. 6개월의 기획과 3개월의 제작 과정을 거쳐 단순한 브랜드 노출이 아닌, 브랜드의 가치를 상상력으로 재구성, 탄탄한 스토리 텔링과 압도적인 영상으로 탄생시킨 '인플루언스-The Influence'는 한 층 더 진화된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로서 인터넷 유저들로 하여금 재미와 완성도를 갖춘 블록버스터급 영화를 클릭 한번으로 감상할 수 있는 보기 드문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인플루언스-The Influence'는 그 동안 선보였던 국내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한계를 넘어 최고의 배우, 최고의 감독, 충무로 최고의 영화 제작진이 야심 차게 완성해 낸 작품이다.


100년의 시공을 초월하며 슬픈 사랑을 나누게 될 이병헌과 한채영의 앙상블이 기대되는 '인플루언스-The Influence'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고 지켜지는 약속, 그 가치를 지키기 위해 선택의 기로에 놓인 주인공들이 펼치는 미스터리 장르의 디지털 영화로 3월 초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