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팀 우승과 30홈런-120타점이 목표!
상태바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팀 우승과 30홈런-120타점이 목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1.29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29일 오후 사이판 마리아나 구장. 섭씨 30도 안팍의 무더운 날씨 속에서 롯데자이언츠 선수단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때 어디선가 “파이팅~!! 조금만 더 힘냅시다!”라는 시원시원한 고함소리가 들린다. 바로 롯데자이언츠 4번타자 이대호 선수의 목소리다.

이대호 선수가 이렇게 파이팅이 넘치는 이유 가운데 하나는 지난해 12월말 결혼 이후 첫 시즌이기에 누구보다 올시즌을 임하는 각오가 남다르기 때문이다.


이대호 선수는 올시즌 목표에 대해서 “당연히 팀 우승이지예. 개인 타이틀 욕심은 전혀 없습니더.”라고 말하며 그 이유에 대해선 “지금까지 타격 타이틀 1위는 차지해봤지만 아직 팀 우승만큼은 못해봤습니더.”라고 밝혔다.


이어서 개인적인 목표를 묻자 “최소한 30홈런과 120타점 이상의 기록을 올려야 된다고 생각합니더. 우리 팀의 4번타자이고 중심타자이기에 우승을 하려면 제가 이 정도의 활약을 해야된다고 생각합니더. 주자가 있는 찬스를 살려 반드시 타점을 올려줘야 되고 특히 올시즌 전지훈련 출발전에도 꾸준히 훈련을 해왔기 때문에 지금 몸상태는 아픈데없이 최상입니더. 올시즌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더.”라고 다부지게 말한다.


올시즌 각오를 밝힌 이대호 선수는 곧장 룸메이트이자 경남고 2년 후배인 박정준 선수와 함께 체력단련실에 들어가 다시 한번 파이팅 구호를 힘차게 외치며 훈련에 돌입했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