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애니메이션 '춤추는 꿈틀이 밴드' 예고편 공개 [채널NAC]
상태바
뮤직 애니메이션 '춤추는 꿈틀이 밴드' 예고편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1.1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hanu@nacpress.com ] 올 겨울, 남녀노소 모두를 흥겹게 할 신나는 ‘본격 뮤직 애니메이션’ <춤추는 꿈틀이 밴드>(수입:케이앤엔터테인먼트 / 배급:에이원엔터테인먼트)의 재미만점, 유쾌지수 가득한 예고편을 드디어 공개한다.


드디어 공개된 <춤추는 꿈틀이 밴드>의 예고편은 귀여운 ‘꿈틀이’들의 좌충우돌 슈퍼스타 콘테스트 도전기와 더불어 신나는 디스코 음악들로 유쾌함을 선사한다.


‘꿈틀이라고 비웃지 말라구!’로 시작되는 카피는 곤충 세계에서도 하찮은 존재로 여겨지는 ‘꿈틀이’ 배리가 모두의 편견을 극복하고, 어떤 도전과 변신을 보여주게 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디스코 음악을 접하고, 본능적으로 ‘꿈틀춤’을 추기 시작하는 배리와 친구들의 의기투합으로 ‘전세계 최초 춤추는 꿈틀이 밴드 탄생!’은 이루어진다.


음치 코러스 ‘글로리아’, 뚱보 베이시스트 ‘티토’, 기타없는 기타리스트 ‘지미’, 깐깐 ‘도나’까지 개성 넘치는 꿈틀이 캐릭터들의 맛깔스러운 소개까지 더해지며 폭소를 유발한다. ‘꿈틀이 밴드의 좌충우돌 슈퍼스타 도전기’는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재미에 교훈까지 선사하는 기분 좋은 애니메이션이다.


한번 추면 절대 멈출 수 없는 디스코에 매력에 흠뻑 빠진 ‘꿈틀이’들의 슈퍼스타가 되기 위한 활약상과 곳곳에 배치된 화려한 공연 장면, 그리고 신나는 디스코 음악은 볼거리와 재미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신나는 음악과 귀엽고 신선한 꿈틀이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움짤 댄스’를 볼 수 있는 ‘본격 뮤직 애니메이션’ <춤추는 꿈틀이 밴드>는 오는 2월 4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