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미스터리 스릴러 '평행이론' 티저 예고편 공개 [채널NAC]
상태바
대한민국 미스터리 스릴러 '평행이론' 티저 예고편 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1.0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hanu@nacpress.com ] 과거와 현재, 서로 다른 시대의 두 사람이 동일한 삶을 산다’는 ‘평행이론’을 소재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 '평행이론'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평행이론'은 일가족 모두가 살해당한 30년 전 인물과 동일한 삶을 살고 있음을 알게 된 한 남자가 ‘평행이론’의 숨겨진 음모를 밝히고 예견된 죽음을 막으려는 미스터리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평행이론’의 대표적인 사례인 링컨- 케네디가 100년을 주기로 같은 운명을 반복했다는 증거 화면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링컨 1846년 하원의원 당선, 케네디 1946년 하원의원 당선. 링컨, 케네디 모두 금요일에 암살되었다. 케네디는 암살 당시 포드 자동차에 있었으며 링컨은 암살 당시 포드 극장에 있었다”는 나레이션과 함께 보여지는 충격적인 사실들은 우연이라고 하기엔 섬뜩하리 만치 동일한 운명을 반복한다는 ‘평행이론’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당신에게도 누군가의 운명이 반복되고 있다!’는 카피와 함께 이어지는 영화 장면은 자신이 일가족 모두가 살해당한 30년 전 인물과 동일한 운명을 반복하고 있다는 ‘평행이론’에 휘말린 김석현(지진희 분)의 모습은 충격적 운명 규칙 ‘평행이론’과 영화 '평행이론'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짧지만 임팩트 있는 '평행이론' 티저 영상은 빠른 사건 전개와 미드 스타일의 새로운 영상미를 짐작하게 한다. 특히 지진희의 새로운 변신은 물론 이종혁, 하정우뿐만 아니라 오현경, 박근형, 정한용 등 중년 연기파 배우들이 극의 완성도를 더할 '평행이론'. ‘평행이론’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탄탄하고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로 미스터리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줄 '평행이론'은 오는 2월 18일(목) 개봉, 대한민국을 ‘평행이론’ 논란으로 뜨겁게 달굴 것이다. [제작: CJ엔터테인먼트㈜, 다세포클럽/ 제공, 배급: CJ엔터테인먼트㈜/ 감독: 권호영/ 출연: 지진희, 이종혁, 윤세아, 박병은, 하정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