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연말 온라인 사은 이벤트 '풍성'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연말 온라인 사은 이벤트 '풍성'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2.2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PC보호’ 고객에 신간 ‘행복 바이러스 안철수’, ‘PC주치의’ 고객에 상품권 증정

중소기업용 V3 MSS 구매 시 사용 기간 연장, 달력, 다이어리 증정

[ NAC미디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글로벌 통합보안 기업인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 www.ahnlab.com)는 연말연시를 맞아 개인 및 기업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사은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 이벤트는 안철수 교수의 신간 도서 ‘행복 바이러스 안철수’를 비롯해 금 1돈과 상품권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해 풍요로운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기획됐다.

우선 개인의 경우 ‘V3 365 클리닉’과 ‘PC주치의’, ‘자녀PC보호’를 구매하는 고객이 사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1월 4일까지는 ‘V3 365 클리닉’ 패키지 2년권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1월 18일까지 ‘PC주치의’ 포함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PC주치의’ 30일 기간 연장의 혜택을 준다. 또한 325명을 추첨해 금 1돈, 백화점 상품권, 안철수연구소가 제작한 2010년 탁상용 달력을 증정한다. http://shop.ahnlab.com/jump/jsp/fp/event/200912/event.jsp ‘PC주치의’ 서비스는 컴퓨터 전문가가 원격으로 사용자의 PC에 접속해 보안을 비롯해 다양한 PC 사용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이다. V3를 이용한 악성코드 치료, 보안 패치 적용 같은 보안 문제 해결뿐 아니라 PC 최적화, 일반 SW 사용법 안내, 장애 조치 등 일반적 PC 사용법까지 안내해준다.

또한 1월 25일까지 ‘자녀PC보호’ 서비스를 단독 또는 ‘V3 365 클리닉’과 함께 구매할 경우 150명을 추첨해 안철수 교수의 신간 도서 ‘행복 바이러스 안철수’를 증정한다. 또 우수 체험 후기 100편을 선정해 온라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http://shop.ahnlab.com/jump/fp/customer/eventBbs.do?cmd=eventBbsList) ‘자녀PC보호’는 인터넷 음란물 접속 차단, 컴퓨터 사용 시간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가정에서 자녀가 올바른 PC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기업 고객에게도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중소기업용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V3 MSS’나 기업용 통합백신 ‘V3 Internet Security 8.0’, 윈도우 서버용 백신 ‘V3Net 7.0’, 또는 온라인 스토리지 ‘V3 웹하드’를 구매하면 사용 기간 연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1월 10일까지 ‘V3 MSS’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사에 사용 기간 30일 연장의 혜택을 주며 구매 금액대 별로 2010년 탁상용 달력과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http://v3mss.ahnlab.com/jsp/front/event/2009/12_01/) ‘V3 MSS’는 통합보안 기능과 전사 보안 관리 기능이 결합된 중소기업용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이다. 비용 부담과 설치/관리의 번거로움 때문에 정보보안 대책에 소홀할 수밖에 없었던 중소기업의 보안 수준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한 V3 IS 8.0 또는 V3Net 7.0을 1월 3일까지 구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2010년 달력과 다이어리를 증정하며 (http://shop.ahnlab.com/jump/fp/promotion/selectPlanSale.do?cmd=selectPlanSale&plansale_id=11540), 1월 3일까지 ‘V3 웹하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웹하드 용량을 2배 늘려 제공한다. (http://pc.ahnlab.com/filezaru/event/2009/12_01)

안철수연구소 인터넷사업본부장 임영선 상무는 “개인이나 중소규모 기업의 경우 아직까지도 보안 수준이 낮은 것이 현실이다. 이번 사은 행사를 통해 사용자들의 보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