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예고편 전격공개! [채널NAC]
상태바
영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예고편 전격공개! [채널NAC]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12.15 0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hanu@nacpress.com ] 초절정 미녀의 특급비밀이 숨겨진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감독:이광재/제공:쇼박스㈜미디어플렉스/제작:㈜하리마오픽쳐스)가 드디어 ‘미녀’에서 ‘미녀아빠’로 변신하는 스토리가 담긴 예고편을 공개한다.


포스터 공개 이후 이나영의 파격 변신이 화제가 되었던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가 베일에 쌓였던 주인공 ‘손지현’의 미녀vs아빠의 분주한 라이프를 엿볼 수 있는 예고편을 선보인다.

걷기를 좋아하고, 요리를 즐기고, 몰래 사진을 찍어볼만큼 설레는 누군가를 만난 미녀 손지현(이나영)은 남친과의 달콤한 데이트 중 느닷없는 한 녀석의 방문을 받게 된다.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겼던 영화는 아빠를 찾으러 왔다는 당돌한 녀석의 등장으로 코믹하게 전환된다.

핸섬했던(?) 과거를 싹 고친 사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아빠분장을 시작하고, 아빠행세를 하게 된 미녀아빠의 모습과 남친에게 들킬까 허둥대는 에피소드가 전개되면서 사랑스러운 모습, 귀여운 모습, 터프한 모습을 오고가는 이나영의 변신과정이 주목을 끈다.

더불어 여자 목소리를 내고, 집에 남자가 쓰는 물건 하나없는 아빠가 아무리 봐도 수상한 ‘의심많은 아들’ 유빈 역의 김희수의 나레이션은 당연한 듯 하면서도 궁금했던 제목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의 의미를 되짚어준다.

예고편의 마지막 보너스는 이나영, 김지석, 김희수 주연 3인방 외에 영화의 재미를 한층 복돋아줄 손지현의 주변인물 중 입단속 1순위 고딩동창 ‘영광’역으로 우정출연한 김흥수의 신이다. “니네 아빠, 남자다.”란 의미심장한 멘트는 영화 속 숨겨진 코믹 에피소드들에 대한 궁금증으로 더하고 있다.

2010년을 여는 첫 코미디이자 ‘미녀아빠’라는 사상초유의 캐릭터가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영화 속 수상하게 얽힌 그들의 최종선택은 1월 14일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