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에 강력한 `좀비`가 뜬다!
상태바
`카스 온라인`에 강력한 `좀비`가 뜬다!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8.12.04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좀비모드2 오픈하고 오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폭주좀비, 변종 좀비, 좀비 아이템, 인간 아이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 추가
유저공모전 통해 유저의 의견 반영, 앞으로도 유저와 호흡하며 업데이트

“업그레이드 좀비가 온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에 2008년 하반기 화제를 불러일으킨 ‘좀비모드’에 다양한 재미요소를 강화한 ‘좀비모드2’를 오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

좀비모드2에는 기존 좀비의 약점을 보완한 더욱 강력한 좀비가 등장함은 물론, 오리지널 좀비와는 다른 능력치를 보유한 변종 좀비, 좀비를 위한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에 맞서는 인간진영에게도 일정시간마다 맵 내에 강력한 무기를 구할 수 있는 ‘보급상자’가 등장하고, 신체 능력을 향상시켜 좀비에 맞서 싸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선보여 좀비와 인간간에 더욱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수 있게 된다.

넥슨은 ‘좀비모드2’ 업데이트를 준비하면서 지난 11월 26일까지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디어 공모를 하는 등 유저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저와 호흡하며 업데이트를 해나갈 예정이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는 박경민 실장은 “지속적으로 좀비모드를 진화시켜 유저들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의견 제시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 스타 뉴스 애니한닷컴>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