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4리그, 신규 ‘아케이드 모드’ 오픈!
상태바
S4리그, 신규 ‘아케이드 모드’ 오픈!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8.12.04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팀 구성해 AI(인공지능) 적과 싸우는 새로운 모드
- DJMAX CE(클래지콰이 에디션)등 푸짐한 경품 획득 이벤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펜타비전(대표 차승희)이 개발한 스타일리쉬 액션 FPS ‘S4리그’에서 신규 ‘아케이드 모드’를 오픈 한다고 4일 밝혔다.

‘아케이드 모드’는 기존의 이용자 간 대전(PVP)이 아닌 AI(인공지능) 적과 싸우는 새로운 모드이다. 총 3단계로 나누어진 난이도는 유저들이 자신의 수준에 맞는 레벨을 선택할 수 있어, 대전모드에 스트레스를 느껴왔던 유저들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다.

총 8개의 스테이지에 스토리를 바탕으로 적군소탕, 아군호위, 보스격파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2시간 이상 팀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구성원간 역할 분담, 효율적 무기 조합 등의 전략적 요소를 통해 ‘아케이드 모드’ 만의 색다른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아케이드 모드’는 최대 4명까지 팀 구성이 가능하며, 미션 클리어 시 무기 등을 강화할 수 있는 ‘에스퍼 칩’ 아이템도 획득 할 수 있다.

‘아케이드 모드’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게임을 접속하거나 터치다운, 데스매치 모드를 진행해 코인을 획득해야 한다.

획득한 코인을 걸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꽝 없이 펜타비전의 리듬액션 게임인 DJMAX CE(클래지콰이 에디션) PSP 합본팩 타이틀과 LCD 모니터, 그래픽 카드, 게임머니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모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4.pmang.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에이 스타 뉴스 애니한닷컴>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