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PS3용 HAKUNA MATATA 12월 12일 한글판 발매
상태바
소니, PS3용 HAKUNA MATATA 12월 12일 한글판 발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8.12.0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LAYSTATION®3용 『HAKUNA MATATA™』
2008년 12월 12일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PLAYSTATION®3 (PS3™)전용 타이틀『HAKUNA MATATA™』의 한국어판을 12월 12일에 발매한다.


『HAKUNA MATATA™』는 풍부한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체험과 감동의 사파리 게임이다. 사진기자가 된 플레이어는 다양한 클라이언트로부터 조사의뢰를 받고 아프리카의 곳곳을 누비며 사파리를 즐긴다. PS3™만의 압도적인 표현력으로 생명력 넘치는 광활한 아프리카 대지에서 리얼한 자연경관과 수많은 동물들을 관찰하며 자신만의 아프리카를 느끼고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사실적인 조작감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성능의 소니 알파 시리즈의 카메라가 게임 내에 준비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미션에 적합한 카메라를 선택 할 수 있다. 더욱이 미국의 내셔널 지오그래픽사와의 제휴를 통하여 귀중한 연구자료와 고화질의 실사사진 및?영상 열람이 가능한「동물 라이브러리」를 탑재하여 게임 내에서 만난 동물들의 정보를 다시금 자세하게 알 수 있다.
이 제휴는 2006년 내셔널 지오그래픽 벤쳐사가 자사의 연구자료를 PS3™만의 고도의 묘사력, 시뮬레이션 기술을 살려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자연의 풍요로움과 야생 생태의 신비로움 및 매력을 전하고자 하는 아이디어와 이와 같은 컨셉을 갖고 기획 중이던『HAKUNA MATATA™』제작팀의 의도가 일치하여 실현되었다. 약 2년에 걸친 제작기간을 거쳐 게임 내의 동물 묘사의 감수, 오리지널 실사 콘텐츠의 삽입 등 ‘게임’의 영역을 넘어서고자 하는 새로운 PS3™의 콘텐츠로서『HAKUNA MATATA™』가 탄생되었다.
한글화로 생명력을 불어넣어 탄생한 『HAKUNA MATATA™』라고 하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를 가족과 함께 즐기며 풍부한 감성을 느껴보자!

*또한 온라인기능을 이용한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공지될 예정이다.
<게임 기본 정보>
타이틀 명: 『HAKUNA MATATA™』
장르: 사파리
발매일: 2008년 12월 12일
언어: 한국어 (자막)
가격: 54,000원
하드웨어: PLAYSTATION®3
이용가능연령: 전체이용가
플레이 가능 인원: 1명
권리표기:ⓒ2008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All Rights Reserved.

<에이 스타 뉴스 애니한닷컴>
<ⓒ뉴스 애니한닷컴 | 한우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