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도미네이터 티타늄DDR5 메모리 정식 출시
상태바
커세어, 도미네이터 티타늄DDR5 메모리 정식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9.28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는 가장 빠른 DDR5 IC와 탁월한 오버클럭을 겸비한 특허 받은 커세어 DHX 쿨링 기술 기반의 최신 메모리 라인업인 도미네이터 티타늄DDR5 메모리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미네이터 티타늄DDR5는 각종 수상경력에 빛나는 도미네이터 메모리 라인업의 최신 제품으로 세계적인 메모리 업계를 리드해온 커세어 고유의 행보를 잇는다.

프리미엄 소재와 부품을 사용해 우아한 외관의 새로운 스타일로 만들어진 도미네이터 티타늄DDR5 메모리는 인텔 및 AMD 플랫폼을 모두 지원한다.

인텔 12세대 및 13세 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 사용할 경우 인텔 XMP 3.0을 사용할 수 있고, AMD 라이젠 7000 CPU에서는AMD EXPO를 지원한다.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면 호환되는 플랫폼 환경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손쉽게 오버클럭킹 할 수 있다.

도미네이터 티타늄 DDR5 메모리의 흥미로운 기능은 완전히 교체가능한 상단 바를 지원해 사용자가 메모리 외관을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다.

미니멀리스트, 클래식룩 등 별도 구매 가능한 핀 액세서리 키트를 활용하여 RGB 라이트 바를 꾸미거나, 오리지널 도미네이터 메모리처럼 우아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분리 가능한 상단 바에 장착된 11개의 RGB LED는 조명효과를 개별 설정할 수 있어 시스템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강력한 커세어 iCUE 뮤럴 기능을 활용하면 음악, 게임, 영화 등 콘텐츠에 따라 조명효과를 동기화할 수 있어 더 화려하고 섬세한 시각효과를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