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 SmartCAD 2023 업그레이드 신버젼 V4 선보여
상태바
인텍앤컴퍼니, SmartCAD 2023 업그레이드 신버젼 V4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2.27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텍앤컴퍼니는 강력한 엔진을 바탕으로 빠른 처리속도와 설계 기능을 보강한 SmartCAD 신버젼을 출시한다.

국내 기술로 개발된 SmartCAD는 한번 구매로 영구 사용이 가능하고 기존의 2D CAD와 DWG파일이 완벽하게 호환된다.

동일한 설계 환경으로 기존의 캐드 사용자는 설치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이번에 출시되는 신버젼 V4는 기존의 고객들에게는 설계 효율의 극대화를 위해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SmartCAD 2023 V4 업그레이드 내용을 살펴보면 첫째, 강력한 엔진을 바탕으로 개발된 SmartCAD는 초기 로딩 속도 80%, PAN Zoom in/out 속도가 20% 빨라져 기존 2D CAD 프로그램에 뒤처지지 않는 속도를 체감할 수 있다.

둘째, 한 파일에 수백장의 도면 작업을 하다 보면 출력하는데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는데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도면을 자동으로 출력해주는 프로그램이 추가되어 도면 출력 시 60% 이상의 효율적인 작업을 하게 되었다.

셋째, 많은 시간 컴퓨터 앞에서의 도면 작업으로 눈의 피로가 심한 설계자를 위해 색상 전문가의 조언을 토대로 편안한 화면구성으로 색상을 작업하여 설계자의 작업 편의성을 높였다.

넷째, SHX 글꼴을 찾을 수 없을 경우 대체 글꼴을 선택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도면을 열었을 때 특정 폰트가 누락되어 텍스트 확인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FONT” 명령어를 통하여 직접 수정해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