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플로트 런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플로트 런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2.27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러너들을 위해 탄생한 신개념 오프 이어 이어폰 ‘플로트 런’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플로트 런은 귀를 막지 않고 귀에 거는 스피커와 같은 새로운 스타일의 이어폰으로 풍부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달리기 위한 이어폰인 ‘플로트 런’은 러너에게 초점을 맞춰 음질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운동할 때 미끄러지지 않는 유연한 넥밴드의 가벼운 디자인과 스피커가 귀에서 떨어진 무압력 디자인을 포함하여 러너들에게 중요한 기능을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귀에 거는 스피커

플로트 런의 특별한 오프 이어 디자인은 러너들의 귀에 가해지는 압력과 답답함을 줄여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러너들의 편안함을 위해 설계된 플로트 런은 귀에 거는 구조로 보다 향상된 착용감을 선사한다. 제품의 무게는 33g으로 러너들은 부담 없이 주변 환경에 집중할 수 있다.

안정적이고 확실한 착용감

플로트 런은 러너의 어떤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도록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설계됐다. 모자와 선글라스 등의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다양한 두상과 헤어스타일로 테스트한 결과, 유연한 넥밴드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보여줬다. 플로트 런의 안정화된 넥밴드는 러너가 무엇을 착용하든 안전하게 유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