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제온 워크스테이션 프로세서 출시
상태바
인텔, 제온 워크스테이션 프로세서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2.27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은 역사상 가장 강력한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 프로세서인 인텔 제온 w9-3495X를 필두로 인텔 제온 W-3400 및 인텔 제온 W-2400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 프로세서를 발표했다.

전문 크리에이터를 위해 설계된 제온 프로세서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엔지니어링 및 데이터전문가를 위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혁신적인 새로운 컴퓨팅 아키텍처, 더 빠른 코어 그리고 새로운 임베디드 멀티다이 인터커넥트 브리지 패키징을 갖춘 제온 W-3400 및 제온 W-2400 시리즈 프로세서는 전례 없는 확장성을 기반으로 향상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로저 챈들러 인텔 부사장 겸 클라이언트 컴퓨팅 그룹 내 크리에이터 및 워크스테이션 솔루션 총괄은 “인텔은 전 세계 전문가용 PC 사용자에게 20년 이상 고성능 컴퓨팅과 견고한 안전성을 결합한 최상의 워크스테이션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새로운 인텔 제온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 플랫폼은 전문 크리에이터, 아티스트, 엔지니어, 디자이너, 데이터 과학자 및 파워 유저의 혁신과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오늘날의 가장 까다로운 워크로드뿐만 아니라 향후 전문가용 워크로드까지 모두 처리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