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 수단 클라시크 브로드웨이 출시
상태바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 수단 클라시크 브로드웨이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2.27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 수단 클라시크 브로드웨이를 출시하고,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규 이동 수단 클라시크 브로드웨이가 추가되었으며,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택시 작업에서 승객 50명을 태워주면 1950년대를 연상시키는 클라시크 브로드웨이의 다운타운 캡 회사 상징을, 16일까지 클라시크 브로드웨이를 획득하면 로스 산토스 상징을 증정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오는 16일까지 로그인만 해도 발렌타인 블레이저와 깨진 하트 펜던트를 얻을 수 있으며, 아뮤네이션과 무기 밴에서는 구젠버그 스위퍼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기 밴에서는 이번 주 특가 상품으로 다양한 무기와 방탄복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GTA+ 회원에게는 할인 혜택이 두 배로 적용된다.

너 없으면 못 살아와 샷건 결혼식에서는 세 배의 보상을, 공중전화 암살 완료 시 1.5배의 보너스 달러와 RP를 제공하며, 일부 커뮤니티 시리즈에서도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