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지포스 RTX 4080용 새로운 게임 레디 드라이버 출시
상태바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80용 새로운 게임 레디 드라이버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1.29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가 지포스 RTX 4080 GPU를 위한 새로운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드라이버는 현재 엔비디아와 최고의 애드인 카드 공급업체는 물론 전 세계 게임 시스템 통합업체와 구축업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드라이버는 지포스 RTX 4080 GPU 출시에 맞춰 새로운 DLSS 3 게임을 포함해 더 많은 DLSS 게임을 지원한다. 게이머는 PC용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를 위한 새로운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기를 원할 것이다.

지포스 RTX 4080용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RTX 기술의 전체 슬레이트로 향상된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래곤플라이트 출시에 대한 지원을 추가한다. 또한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의 엔비디아 DLAA 업데이트 및 WRC 제너레이션즈 – FIA WRC 공식 게임의 DLSS 3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새로운 드라이버에는 HDR10+ 게이밍 표준에 대한 지원이 포함된다.

또한 G-싱크 및 V싱크에 대한 DLSS 3 개선 사항, STEM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위한 엔비디아의 세계 최고 AI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인 쿠다 12, 12개의 새로운 G-싱크 호환 게이밍 모니터, 7개의 새로운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원클릭 최적 플레이 설정 프로필이 추가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