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탈레스와 협력해 구글 픽셀 7 스마트폰의 안전한 비접촉식 편의기능 강화
상태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탈레스와 협력해 구글 픽셀 7 스마트폰의 안전한 비접촉식 편의기능 강화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1.28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새로 출시된 구글 픽셀 7 스마트폰에서 비접촉식 NFC 통신 제어 및 보안 기능을 자사의 ST54K IC이 관리한다고 밝혔다.

구글 설계자들이 선택한 이 ST 디바이스는 NFC 제어 및 인증된 보안소자 단일칩에 통합해 공간을 절감하고 핸드셋 설계를 간소화해준다.

NFC 비접촉 감도를 향상시키는 독점 기술이 내장된 ST54K는 가장 안정적인 커넥티비티와 함께 탁월한 비접촉식 사용자 경험 및 비접촉식 거래에 대한 최상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채택됐다.

ST는 구글 픽셀 7을 위해 ST54K에 탈레스의 모바일 보안 운영체제를 결합했다. 이 OS는 최고 수준의 보안 산업 표준을 충족하며, 다른 NFC 보안 애플리케이션과 eSIM을 동일한 ST54K 보안소자에 통합할 수 있게 지원한다.

ST의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디지털 IC 그룹 부사장이자 보안 마이크로컨트롤러 부문 사업본부장인 마리-프랑스 리-제 프로랑텡은 “구글은 최고 보안 수준의 CC EAL5+ 를 충족하는 뛰어난 성능, 저전력,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ST54K를 채택했다. 이를 통해 최상의 사용자 경험은 물론, 안전한 비접촉식 거래를 보장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