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새로운 심센터 클라우드 HPC 통해 고급 시뮬레이션에 대한 액세스 확대
상태바
지멘스, 새로운 심센터 클라우드 HPC 통해 고급 시뮬레이션에 대한 액세스 확대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1.28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는 심센터 클라우드 HPC 서비스의 출시와 함께 지멘스의 XaaS에 고성능 시뮬레이션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지멘스와 아마존웹서비스의 지속적인 협력의 일환으로, AWS를 통하여 심센터 솔버 기술이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멘스의 관리 하에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기존의 사용자가 도입하는 고성능 컴퓨팅 구축과 관련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기업들은 규모를 불문하고 복잡하고, 난이도가 높은 시뮬레이션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고객이 개발 중인 제품의 성능을 보다 심층적으로 이해할 수 있어 보다 정보에 입각한 엔지니어링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된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의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솔루션 수석부사장인 장클로드 에르콜라넬리는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에서 최대한의 가치를 얻기 위해서는 충분한 HPC 자원을 확보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 문제는 발전하는 시장의 요구 사항에 대응해야 하는 엔지니어링 부서가 항상 마주하는 과제다. 지멘스는 클라우드를 통해 유연하고 접근성이 좋으며 확장 가능한 HPC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비즈니스 상황에 따라 신속하게 확장 또는 축소할 수 있도록 한다. 덕분에 고객은 과도한 하드웨어 구축비용을 피하고 실제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